Home - 뉴스룸 -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황인성, 경제 유튜브 E트렌드로 전문 앵커 도전 2022-04-08 11:35:30
작성자  박하선 sunha@kpinews.co.kr



 

 

KBS 안동방송국, G1, 연합뉴스TV 등에서 아나운서로 활약한 황인성이 경제전문 미디어사 (주)메이크잇에 새 둥지를 틀었다.

 

7일 메이크잇에 따르면 황인성 아나운서는 메이크잇의 경제 전문 채널 E트렌드에서 미디어 크리에이티브팀을 이끌며 다양한 콘텐츠의 기획과 진행을 담당할 예정이다.

 

본격적인 유튜브 방송 데뷔는 오는 8일 E트렌드의 대표 투자 전문가 강흥보 센터장과 함께 '종목의 참견'을 통해서다.

 

'종목의 참견'은 주식 관련 기술적 분석 전문가인 강흥보 센터장과 황인성 아나운서는 호흡을 맞춰 개인 투자자들이 투자한 종목들에 대한 분석을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 황인성 아나운서는 개인 투자자의 입장에서 전문가인 강흥보 센터장에게 질문을 하거나 전문적인 내용을 시청자에게 풀어 설명하는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 외에도 투자 관련 정보들을 공부하는 '꼬꼬투', 금융, 투자 관련 최신 뉴스를 분석하는 '콕콕이슈' 등의 새 콘텐츠들도 기획, 진행에 나설 예정이다.

 

황인성 아나운서는 “열심히 경제 공부를 하며 어려운 경제를 가장 쉽게 풀어줄 수 있는 앵커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kpinews.co.kr)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
- 이전글 : 메이크잇,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A등급 획득 2022-02-23 17:11:37